테라에듀 : 한 건의 낙찰을 목표로 하는 족집게 경·공매 투자 실전반
 
경매실전 최종낙찰 소수정예

한 건의 낙찰을 목표로 하는

족집게 경·공매 투자 실전반

'달천 & 초인용샘' 이 현장 검증된 안전한 물건을 선별하여
최종낙찰을 받을 수 있도록 이끌어드립니다.
수강 예약
질문과 답변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경매/공매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부동산은 무엇보다 싸게 살 수 있어야 합니다. 대다수는 의미없는 경기흐름의 예측이나 언론에 휘둘려 평생을 아끼며 살아갑니다. 부동산은 실물 자산으로써 인플레이션 헷지에 가장 유용한 수단이라 봅니다.
리스크 없는 투자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무서워 가만히 있으면 노인이 되어서도 일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공부는 기본이고 공부를 바탕으로 반드시 실천하는 투자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수업에서는 주로 어떤 내용을 다룰 예정이시고, 수업은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상가, 지식산업센터, 오피스텔 등을 주로 다룹니다. 현장 조사된 자료를 드리지만 부연 설명을 통해 해당 물건이 본인에게 맞는지 다시 환기시켜 줍니다.
본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경매 입찰일에 법원으로 가서 본인의 기대 수익률에 맞게 입찰가를 써내면 됩니다. 낙찰가를 맞추는 건 신의 영역 이지만 꾸준한 입찰이 전제된다면 낙찰될 수 밖에 없습니다.
간혹 여러번 연속 패찰하는 경우를 보는데 자신의 기대수익률이 너무 높아서 라는 걸 스스로 알게 되고 투자에 대한 자신만의 기준을 스스로 세울 수 있습니다.
시중 강의와 달리, 본 강의만의 차별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부동산 투자를 통해 전세 1500 만원부터 시작한 평범한 직장인에서 비교적 단기간에 경제적 자유를 이루었습니다. 원하면 언제든 지구 반대편으로 떠날 수 있고 일하고 싶을 때만 일합니다.
뜬구름 잡는 이론 수업은 지양합니다. 자본과 경험이 결합하면 시너지가 나는 게 정상입니다.
마인드 세팅과 현장 검증을 거친 물건 제공은 달천이 합니다. 여러분은 입찰만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분들이 들으면 좋을까요?
-월세 50만원이라도 평생 받아보고 싶은 분들
-상가, 아파트형 공장 등 수익형 부동산의 양도 차익이 발생하는 원리를 알고 싶은 분들
-종자돈을 가지고 어찌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
- 투자는 하고 싶지만 현장에 갈 시간도 없고, 현장에 가도 뭘 어떻게 조사해야 할지도 모르는 분들
- 4주 과정이 끝나도 어떤 물건이 돈이 되는지 경매 사건 검색을 잘하고 싶은 분들
경매/공매에 대해서 잘 모르는 수강생 분들도 수강이 가능할까요?
중요한 것은 투자 지식이 아닌 본인의 의지 입니다. 차라리 백지에서 시작하면 수월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편견이나 언론에 휘둘려 자신만의 특정 사고에 갇힌 사람들은 아무리 얘길해도 바뀌기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수강을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한 말씀 해주신다면?
평생 한두번 써먹기도 어려운 이론 수업에 많은 분들이 집착하기 때문에 삶이 변하기 어렵습니다.
왜 수많은 사람들이 경매/공매 사건에 입찰하는지, 왜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 되는지 알고 싶다면 수업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